본문 바로가기

노블레스 스토리/일상 이야기

가끔 생각나는 중국음식!

가끔 생각나는 중국음식!



딱히 막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음식들 있잖아요.

저는 그게 중국음식인데요, 가~끔 생각날때마다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제 마침 얼큰한 해물짬뽕이 생각나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얼큰한 국물과 해물, 아삭거리는 숙주의 조화는 언제나 최고!





중국음식 하면 빠질 수 없는 만두도 먹었는데요,

바삭하게 구워낸 군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메뉴 아직 생각해두신거

없으시면 중국음식 추천드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