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레스 스토리/일상 이야기

서동미로시장 맛집 <판다 짬뽕>



서동미로시장 맛집 <판다 짬뽕>





주말에 서동미로시장 맛집인 <판다 짬뽕>에 다녀왔어요.

불 맛이 나고 깔끔한 국물이 일품이라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





가게 외관과 인테리어가 제법 허름하지만,

비위생적이거나 지저분한 부분은 없네요.





주문한 차돌짬뽕이 나왔어요.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홍합만 잔뜩 올라간 짬뽕일줄 알았는데

국물에서 은은한 불향이 나고 깔끔한 국물에

해물과 차돌박이가 꽤 많이 들어있는게 만족스럽더라구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국물이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에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쫀득쫀득하고 바삭한게 맛있었어요.




서동 미로시장 갈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먹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시간 내서 가셔도 후회 안하실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