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stic Surgery

양산성형외과전문의 자연스럽고 안전한성형을 위한다면

양산성형외과전문의 자연스럽고 안전한성형을 위한다면

항상 한결같은 마음, 체계적인 서비스를 보장하는

양산성형외과전문의 노블레스 홍인식성형외과의 입니다.

외모는 이제 스펙이자 경쟁력이 되었어요.

그렇다 보니 더욱 아름답고 멋진 외모를 만들기 위해 양산성형외과전문의 를 알아보고 찾아오고 계셨어요.

하지만 각자마다 고민하는 부위, 니즈 등은 모두 대채로 다 다른데요.

혹시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무작정 아무 곳으로 찾아가시기보다 믿고 내 얼굴을 맡길 수 있는 곳을 알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0년간 무사고 경력을 가지고 있는 대표 의료진이 상주한 곳인지,

대리수술 없이 대표 의료진이 일대일로 맞춤 진료하는 곳인지,

안정성을 위해 다양한 진료 장비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곳인지 등

여러 가지 사안을 잘 확인하여 선택하시는 것이 좋았어요.

이런 부분을 잘 확인하셔서 선택하신다면 원하시는 모습으로의 자연스러운 개선을 느껴보실 수 있었어요.

 

예전에는 절개법과 매몰법으로 수술을 진행해오고 있었어요.

절개법은 눈꺼풀을 절개한 후 불필요한 눈꺼풀 피부, 지방, 근육을 없애서 원하는

쌍꺼풀 높이와 모양을 만들어주던 수술 방법이라고 했어요.

매몰법은 미리 정한 눈꺼풀 자리에서 약 1~2mm 구멍을 같은 간격으로 3~4개 정도

만든 후 바늘로 뚫고 봉합사로 진피와 결막을 결합하여 라인을 만들던 수술 방식이라 했어요.

양산성형외과전문의 본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절개법은 절개 없이 라인에 자연유착을 유도해서

풀릴 걱정이 없게 라인을 만들어준다고 했어요.

또한, 비절개법은 절개가 없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붓기 없이 빠른 회복이 장점이라고 했어요.

눈은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서 사물과 사람을 인지하는 등 기능적으로 중요한 부위였어요.

그뿐 아니라 안정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는지도 중요했어요.

작고 흐릿한 눈매를 선호한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대부분 두눈 모두 대칭적이고 크고 선명한 눈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며 선호했어요. 그래서 이러한 눈과 거리가 멀어서 눈성형을 고민하기도 했는데요.

다만, 쌍꺼풀성형을 진행하실 때에는 개인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 했어요.

양산성형외과전문의 본원에서는 꼼꼼한 진료와 상담을 통해서 개인별로 적절한 방법을 찾아서 제안해 드리고 있는데요.

보다 선명한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 눈꺼풀 피부처짐이 심한 분들,

눈꺼풀 지방이 많고 피부가 뚜거우신 분들이라면 절개법이 적합하였어요.

눈꺼풀 피부가 얇고 지방이 적으신 분들, 눈꺼풀피부 처짐이 없는 분들이시라면 비절개법도 적합하였어요.

이런 조건들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을 경우에는 쌍꺼풀재수술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했어요.

얼굴이 뭔가 밋밋해 보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맞지 않아 고민인 경우라면

콧대가 낮거나 코끝이 처져있거나 콧볼이 퍼져있어서 일 수도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양산성형외과전문의를통하여

코성형을 통해 오똑한 콧대와 코끝으로 만들어서 얼굴의 입체감을 높여 보다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해 보실 수 있었는데요.

이때 단순히 무조건 높고 뾰족하게 디자인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이런 디자인은 오히려 인위적이라서 불만족스러울 수 있으며, 맞지 않은 보형물 삽입으로 인해서

염증과 구형구축 등 부작용이 발생해 코재수술을 필요로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했어요.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양산성형외과전문의에서는 1:1 개인별 맞춤 코성형을 진행해 드리고 있었어요.

이목구비간의 조화로움과 얼굴형, 전체적인 이미지, 개인 코 상태, 니즈 등도

철저히 고려해 진행해 드리고 있는 만큼 원래 내 코였던 것같은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 볼 수 있었어요.

양산성형외과전문의 20년 무사고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으며,

1:1 개별 맞춤 진료를 해 드리고 있었어요.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다양한 정밀 장비를 지니고 있고,

안정성을 위해서 총 3번 확인 과정을 가졌어요.

그뿐만 아니라 사후관리도 철저히 진행해 드리고 있어 안심하고 내원해 보실 수 있었어요.

이론적으로 정해져 있는 이상적인 코비율은 콧망울의 폭이 양쪽 눈의 사이와 같고,

입술 가로 길이보다 작으며 아래로 갈수록 넓어져야 했어요. 콧망울의 각도는 콧기둥 밑면에 수평선을 그었을 때,

이 선과 콧망울이 이루는 각도가 약 21도일 때 적당했어요.

하지만 이는 이론적인 것일뿐 개인마다 이목구비 크기, 위치, 각도 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 상태를 고려해 디자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어요.

이를 무시하고 무작정 코를 세우고 뾰족하게 만들 경우에는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럽게 보여 코재수술을 받아야하게 될 수 있었어요. 구축, 염증, 보형물 움직임 등의 부작용이 발생해서 코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었어요.

특히나 코재수술은 난이도 높은 과정이므로 혹시라도 코재수술이 필요하시다면

코재수술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양산성형외과양산성형외과전문의로 알아보셔야 했어요.

☎전화문의 051)758-6634~6

010-4739-6637

확장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2로 33 센텀뷰라움 상가3층 노블레스 홍인식 성형외과

*주차장 이용시 센텀뷰라움 상가 주차장 이용

*대중교통 이용시 센텀역 9번출구 5분이내의 거리에 위치



아래와 같이 이곳으로 오시는 길의 지도를

첨부하여 안내 또한 도와드리고 있으니

외적인 콤플렉스로 고민하시지 마시고

이곳을 통해 아름다움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상담은 카카오톡, 전화상담, 네이버톡톡 을 통해 문의 가능하며

1인진료를 통한 충분한 진료시간을 위해 100%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혹 , 내원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예약전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