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레스 스토리

[부산동래술집]맛있는 안주가 많은 분위기 좋은술집, '목화실비'



오늘의 포스팅은

맛있는 안주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동래술집 '목화실비'입니다 ♡



목화실비는 서면점도 있어서 유명한데요

대체적인 분위기나 맛이 개인적으로는 동래가 더 좋은것 같아요!

그럼 어제 막 다녀온 따끈따끈한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대체적인 인테리어는 자연을 강조한 디자인이라 조명이나 분위기가 좋았어요

요즘엔 이런 분위기의 술집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서면도 자주가지만, 동래에도 요즘엔 핫한 술집이 곳곳에 많은것 아시나요?ㅎㅎ




커플도 많고, 친구끼리 오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10년지기 친구들이랑 술자리를 즐겼답니다













요런 목욕탕(?)스러운 의자도 이쁜것 같아요ㅎㅎㅎ

엉덩이가 아프지 않도록 방석은 필수템으로 주시네요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안주가 나왔어요! 

친구들은 퇴근시간이 일러 먼저 1차를 하고와서, 목화실비가 2차였답니다



하지만 마치 1차인듯이 안주 왕창 시켜버리기 !








'크림치즈 새우퐁듀'  \ 24,000



크림치즈새우를 시키면, 이렇게 또띠아피자랑 모닝빵이 같이 나와요

대표메뉴라서 그런지 맛이 굳뜨,,, 치즈는 사랑이죠 




새우도 맛있었는데 새우밑에 깔려져있는 크림소스에 빵을 찍어먹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또 식욕식탐이 저를 지배하는순간이네요


잘가 다이어트야....





치즈야 녹아 내맘도 녹아








크림치즈새우와 함께 대표적인 메뉴에요

'밀푀유나베'  \ 23,000




밀푀유나베는 집에서 만들어먹기도 손쉽긴하지만 

저는 남이 만들어주는게 맛있어요

특히나, 소주와 함께라면 goooood

역시 소주는 대선~~~~~~예압



칠리소스에 고기랑 푹익힌 야채를 푹찍어먹으면 세상 이게 행복인가요?







3번째 메뉴는 

'깻잎전&오징어무침'  \ 22,000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맛있다는 말밖에 표현할수가 없다는게 아쉽지만

깻잎전 간장에 콕 찍어서 오징어무침 곁들여먹으면 이것 또한 행복,,,

전 사소한 행복을 먹는것에서 참 많이 느끼는것 같네요








사진보면서 침 고여버리기,,,





안주가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보통 커플끼리오면 메뉴1개 시켜서 

간단하게 소주마시기 좋은것 같아요



이번엔 친구들과 함께였지만

다음번엔.....남자친구와 와보도록 노력해볼께요

(눈물아 흐르지마)





아참, 동래 목화실비는 지하철 1호선 동래역 4번출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 ▽ ▽ ▽ ▽







역시 퇴근 후에는 친구들과 만나서 술한잔하며 수다떠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퇴근 후 애정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안주, 술한잔 하시는건 어떠세요?






오늘의 포스팅, 맛있는 안주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동래술집, '목화실비' 였습니다 :-)